한림성심NEWS(언론보도)

한림성심대 현직 교사 및 교육 공무원으로 구성된 ‘2022년 입시정책 자문 위원단’위촉식 가져

한림성심대학교 2022. 4. 21. 10:47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림성심대는 20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도내 3개 지역(춘천, 홍천, 화천) 과 경기도 가평 및 남양주 소재 고등학교의 교사 및 교육 공무원들로 구성된 ‘한림성심대 입시정책 자문 위원단’ 의 위촉식을 가졌다고 21일 전했다.

입시정책 자문위원단은 우수 학생 육성 및 대학 입시와 관련해 현직 교사와 교육 공무원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정책에 반영하고자 구성됐으며 12개 고등학교의 3학년 부장 및 담임과 교육과정, 진로진학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교사 12명과 강원도교육청 대입지원관 2명을 입시정책 자문위원단으로 위촉하였고 이날 우형식 총장은 직접 자리로 찾아가 위촉장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위촉장 수여 후에는 박철수 입학홍보처장의 진행 아래 첫 회의를 진행하였고, 최근 입시 동향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우수 학생 육성 및 유치를 위한 고등학교와 대학, 교육청의 정책 방향과 상호 연계가 가능한 사항들에 대한 열띤 토의가 진행됐다.

우형식 총장은 환영사에서 “대학의 위기는 지역의 위기로 이어질 수 있다. 우리대학은 명문 사학법인 일송학원의 적극적 지원 아래 학생을 위한 최고의 교육이 준비 된 만큼, 오늘 모여주신 자문위원님들께서 지역 공동체로써 상생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적극적인 의견과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리며 우리대학 자문위원으로 흔쾌히 응해주신 것에 대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412458